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계산 오리 맛집 "오리마을"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계산 오리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실 저는 구이를 굉장히 좋아해요 백숙보다는요. 근데 여기는 구이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였어요.

 

제가 이 곳에 알게된 계기는 검색을 하다가 알았는데요 정말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길래 부모님과 함께 가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외식이여서 설렌 저는 차를 몰고 부모님과 함께 왔는데 정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합격! 왜냐하면 사람들이 많지 않는 경우는 사실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도 약간 의심을 하게 되잖아요.

 

차가 굉장히 많았구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입구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적혀져있는데 제가 간 날은 공휴일이라서 브레이크 타임이 없었답니다.

 

제가 먹은 것은 생오리 숲불 회전구이가 아닌 단호박 유황훈제 구이에요~ 저는 예약을 먼저 하고 갔기에 얼마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예약을 필수로 해주셔야 웨이팅이 없다고 합니다.

 

 

5분 정도 있다가 보니 나왔어요. 그리고 여기는 후식으로 오리탕이 무료로 제공이 되서 밥이랑 함께 시켜서 먹었답니다.

 

 

저는 단호박을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여기 단호박은 오리와 함께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어요.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바쁘신데도 친절하게 설명까지 해주시고 정말 만족 하였습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