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이동 맛집 한우 소곱창 인계동 껍데기 방이동먹자골목에 있어요!

안녕하세요 먹돌이 입니다. 오늘은

방이동먹자골목맛집 중에 제가 좋아하는

인계동 껍데기에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여

방문을 하였는데요. 이 지점만 있는 신메뉴

라고 해서 일단, 가보았습니다!

술을 평소에 제가 좋아하는데 여기는

차를 가지고 와야해서 술을 못먹는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방이동 지점은 맛이

다른 곳과는 조금은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매번 술을 먹지 않아도 방문 하게 되었습니다.

신메뉴가 불곱창 껍데기 + 한우소곱창인데요.

제가 소곱창을 엄청나게 좋아하거든요

저번에 왔을 때에는 이 메뉴가 없어서

벌집이랑 항정 껍데기만 먹었습니다!

근데 ! 오늘 ! 한우소곱창이 생겨서

바로 시켜버렸습니다. 제가 양이 그리

많은 편이 아닌데 여기서는 FLEX를

하게되네요 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는

1. 한우소곱창 1인분

2. 불곱창 껍데기 1인분

3. 항정 껍데기 1인분

4. 벌집 껍데기 1인분

5. 계란찜

6. 볶음밥

이렇게 시켰습니다. 너무 많이 시켰죠?

2명이서 갔는데 말이죠. ㅋㅋㅋ

신메뉴가 나왔으니 한번 먹어줘야

하는것이 맞지 않습니까 ? ㅋㅋ

총 거의 5인분 넘게 시킨 것 같아요

여튼 제가 다 좋아하는 메뉴라서

일단 시켜보았습니다.

 

아참 ! 방이동 한우소곱창을 판매하는

인계동 껍데기는 물이 특이했어요 !

헛개차였습니다. 술마시는 분들에게

는 필수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도

술마시고나, 아니면 술 마실때 헛개차를

많이 마시곤 해요. 근데 사먹어야하는데

여기는 그냥 주시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실 여기 사람이 굉장히 많아요.

괜히 방이동먹자골목맛집으로 소문이

난게 아니더라구요 ㅋㅋ

 

소스는 뭐 다른 곳과 비슷하게 나오는데요

1. 소금 2. 카레가루? 3. 매콤양념 4.콩가루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는 특이한 점이 한가지

더 있는데요. 바로 파채에 노른자를 올려준다는

점.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합니다.

기다리고 있는데 껍데기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이렇게 직접 구워줍니다. 너무 편하죠?

저희가 굽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정말

고기를 못구워서 다른 분들에게 꾸지람

그리고 욕을 많이 먹는데요. 여기는 직접

구워주시니 그러한 부분은 걱정을 안하셔도

될것같네요^^

 

 

다구워졌습니다. 너무 빛깔이 영롱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 소스를 엄청 좋아

합니다. 거기에 콩가루를 찍어서 한입

하면 소주가 그냥 사라지죠. 근데 술을

못먹는 오늘은... 그냥 아쉬운대로 사이다를...

먹었습니다..

 

다른 곳과는 다른 점이 어떤 가게는

부드럽더라구요 여기는 쫄깃 부드럽

입니다. 쫄부 ㅋㅋ 제 취향을 저격한 요!

껍데기! 너무 맛있어요 고소함과 적절한

느끼함이 너무 좋아요. 돼지 냄새가 나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양념도 있고, 그래서

하나도 안납니다.^^

 

 

다음으로는 신메뉴 방이동소곱창맛집이

될 것 같은 그러한 메뉴! 바로! 소곱창입니다

진짜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

적으로 여기를 다시 온다고 하면 소곱창을

먹을 것 같습니다 ㅋㅋ 한 4~5인분 시켜서

배터지도록 소곱창을 먹어보고 싶습니다.

다른 방이동먹자골목소곱창은 잘 모르겠지만

초벌이 되서 나오고, 곱이 꽉차있어서 진짜

거짓말 하지 않고 고소합니다.

이 예쁜 계란꽃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여기는 다 맛있어서 탈입니다. 뭐 먹어야

할지 가끔은 젓가락이 길을 잃어요.. ㅋㅋ

너무 많이 시켰나 생각이 들 때쯤에

불곱창껍데기와 항정살껍데기가 나왔어요.

항정살 껍데기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게

고기의 부분을 같이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불곱창껍데기는 소곱창이

들어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제가 위에서

말했듯이 곱창 킬러거든요 ㅋㅋ

 

매콤한게 일반 벌집껍데기와는 다른

맛을 볼 수 있어요. 제 친구는 이것만

먹더라구요. 불곱창은 너무 맛있어요

저는 이거랑 소곱창이 최애 메뉴로 등극

했습니다. 소스도 너무나도 맛있어요.

그리고 끝판왕 볶음밥 너무 맛있어요.

진짜 이건 한번도 안먹어 본사람들은

이걸 먹어보면 진짜 제 블로그에 모든

글을 다 보게 될겁니다. 이 볶음밥이

너무 진리에요. 너무 맛있어서 혼났습니다.

배가 터져버렸습니다.

 

 

미쳤습니다. 그냥 가서 드셔보세요.

맛없으면 책임지겠습니다.

아근데 광고는 아닙니다 내돈내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