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범계 술집 회식하기 괜찮은 곳 :: 유투버 복희님이 다녀갔다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계역술집,범계술집인

안양 범계에 위치해 있는 팔도실비집을 다녀왔어요.

여기 유투버 복희님이 다녀오셨다고 하더라구요.

맛집,맛술이라고 소문

간판이 화려하게 되어있는데, 조금 찾기가 힘들더라구요ㅜㅜ

팔도실비집은 3층에 위치해있더라구요

 

요즘 복고스타일이 유행이라는 만큼 충분히 레트로 감성이 풍기더라구요!

정말 옛날맛집?옛날술집 같은 분위기여서 복고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가서 맛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저는 이런 분위기 좋아해서, 술마시기 딱 좋은 분위기였어요!

 

자리에 수저,젓가락 말고도 계란이 셋팅이 되어있는데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점이 정말 파격적인 서비스!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이라고 하네요

ㅋㅋ정확하게 따지면 100까지 공짜라고 하는데,이정도면 뭐 거의 무한리필이죠!

 

 

서비스를 정말 화끈하게 주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계란후라이를 많이 해먹었어요ㅋㅋ

자리에는 식용유,소금,케찹 까지 있어서 계란을 안찾을수가 없어요..단무지랑 양파짱아찌 까지 나와서 일단 기본안주로도 술이 술술..

안주 종류가 많이 있더라구요

시그니처 메뉴는 국물닭발 인데요

닭발세트가 많아서 주먹밥이랑 세트인것도 있고 치즈계란찜도 나오는 닭발세트도 있더라구요,, 근데 저희 일행중에 닭발을 안먹는 분이 있으셔서,,시켜서 먹어보지는 못했네요ㅠㅠ

탕종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묵탕이나 알곤탕.황태탕 등 탕종류가 많아서 오히려 선택을 못하시는 분들은 더욱 힘들수 가 있을거같아요:)

그외에 동태전 모듬전 먹태까지 있어서 꼭 소주를 마시지 않는 분들이라도 맥주,막걸리로 즐겁게 음주를 할수가 있을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5명이서 가서,처음에 북성로셋트를 시켰는데

연탄불고기에 우동이 같이 나와서 되게 신기하면서 맛있는 조합이여서 놀라웠어욧

이야기하면서 먹었는데 5명이라서 안주가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닭두루치기를 시켜서 먹어 봤는데,,이것도 존맛탱..

대체로 사장님께서 요리를 잘하시는 거같아요.

 

처음에 시켰던 북성로셋트도 연탄불고기가 진짜 간이 잘되어있고 맛있엇어요.

우동은 말이 필요없이 연탄불고기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은게 기억이 나네요ㅎ

그리고 닭두루치기가 기억이나는게 닭갈비와 닭볶음타으이 중간쯤으로 표현하면 좋을거 같은 식감인데 적당하게 매콤하고 달콤해서 최고의 술안주라서..순삭당하더라고요

닭이 정말 부드럽고 신선하고 누린내나 잡내가 하나도 안나서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저희가 밥을먹고 간게 아니라서 많이 배가고팠더니.

닭두루치기에 볶음밥을 추가해서 볶아먹었는데..진짜 왠만한 식당보다 맛잇 엄청나요 :)

사장님께서 직접 볶아주셨는데..원래는 사람이 많으면 직접해주시는 건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요.저희는 평일에가서 사장님께서 직접해주셨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범계에서 어디를 갈지 모르겠으시면 한번쯤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가격도 괜찮고 음식 퀄리티가 좋아서 정말 술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좋으실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