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편마을 초밥집 관양동 인덕원에서 소문난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 동편마을에 있는 인덕원초밥 맛있는초밥가게에 다녀왔습니다.

 

인덕원초밥맛집

가게 옆에 바로 주차공간이있어 편리했습니다. 주차공간이 넉넉하진않아서 먼저 확인하고 가시는걸 권해드려요

초밥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진않습니다. 생각해보니까 초밥집이 넓은곳은 한번도 못본거같아요. 이렇게 초밥세트 사시미회세트 단품초밥 사이드메뉴 등 초밥집이라면 꼭먹어야 하는 사이드 메뉴들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동편마을초밥맛집

초밥세트 중에서는 기쁨세트/행복세트/감동세트 이렇게 있었습니다. 저희는 행복세트와 새우튀김우동을 주문했습니다. 12피스에 우동이면 넉넉하지않을까 해서 시켰는데. 부족했어요 ㅋㅋㅋ 그래서 연어마끼를 더 시켰습니다.

 

 

 

세트로시키면 기본적으로 미니우동이 준비가 되더라구요, 1석2조의 기쁨이란!?

새우튀김우동도 역시 양이생각 보다 많고 튀김이 바삭바삭했습니다.

 

초밥은 세트 마다 종류가다른데요,저희가시킨 행복세트에는 연어야부리,간장새우,양념도미뱃살,민물장어,타코와사비가 들어있군요 ! 나머지는 모든 세트에 동일하게 들어가있습니다.

저는 연어 광팬이라 연어가 조금이라도 많으면 무족권 그걸로 시킵니다.

 

 

바로 앞에 주방이있어서 요리사님?이 직접 회뜨고 만드는 과정들이 살짝살짝 보여서 너무 기대하고있었습니다. 초밥 전문집이 진짜 다르긴한것같습니다. 올려져 있는 회 살점들이 정말 포동포동하고 싱싱한느낌이어서 입안에서 녹아버렸습니다.. 초밥을 저는 매우 좋아하긴하지만 초밥전문집가서 먹기보다는 일식집이나 그냥 포장되어있는 초밥을 종종 먹는데 확실히 초밥전문집은 다르더라구요 . 연어야부리 JMT 입니다. 달달하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지금 글쓰면서도 너무 배고파서 또먹고싶습니다.

 

 

 

 

약간 부족해서 더시킨 연어마끼!! 마끼는 포장이나 배달보다는 자리에서 즉석으로 먹는게 맛있대요. 같이 간 친구는 한입에 왕~~~ 먹어버리고 저는 음미하기위에 세번에 나눠서먹었습니다 ㅋㅋㅋ 안에 연어가 옹기종기 모여있었는데 너무 느끼하지도않고 바로나온 연어같았어요 ㅠ 정말 또먹고싶습니다...

동편마을은 카페거리로도 유명한데요, 저녁식사로 초밥 먹고 근처 카페가서 커피한잔하며 입가심하면 딱일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