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범계 곱창 무한리필로 즐기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곱창을 먹는 날인데요. 제가 일하는 주변 범계곱창 중에 범계무한리필을 가자고 했습니다. 사실 제가 감기가 걸려가지고 요즘에 유행하고 있는 독감이나, 코로나가 아닐까 걱정을 하였는데 병원에 가보니까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후두염이였는데 원래는 기름진 음식을 먹지 말라고 했는데 친구들끼리 얘기하는게 목에 기름칠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으로 곱창을 먹으러 가려고 했습니다. 어디를 갈까 하다가 요즘에 핫한 무한리필 곱창집이 있다고 하여 갔습니다. 위치는 범계역에서 나와서 범계로데오에서 중앙 분수대를 지나서 봄빛병원쪽으로 골목으로 가다가 다시 맨끝으로 가면 인계동껍데기가 있는데 그 부근에 있습니다.

 

 

 

가게이름: 들녘화 곱창

영업시간: 16:00 ~ 02:00

매장번호: 031-383-4008

 

 

처음에 들어갔는데 뭐를 먹어야할지 몰라서 메뉴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범계무한리필 가게답게 무한리필대인이 제일 많이 먹는 것이라고 해서 고민 하다가 12가지가 무한리필이 된다고 하여 그것으로 시켰습니다. 사실 제가 양이 많지 않은데 먹는 것에 욕심이 많아서 불편해할 친구를 위한 선택이였습니다.

 

매장 내부는 적당했습니다. 너무 크면 사실 시끄럽고 그렇잖아요. 제가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요즘에는 시끄러운 것이 정말 싫더라구요.

 

 

처음에 나오는 것은 육회와 천엽 그리고 생간이였습니다. 엇? 범계곱창 가게인데 육회가??! 대박이지않나요? 그것도 서비스로 말이죠.. 제가 육회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육회도 12가지 메뉴에 포함이 되어서 무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에 무한리필 육회라고 해서 냉동이 아닐까 하여 걱정을 했는데 냉동이 아니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한번더 리필을 했습니다 ㅎㅎ 제가 육회는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무한리필은 처음에는 모듬 곱창이 나온다고 사장님께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생간과 천엽은 저희가 잘 먹지 않는 터라 쫌 남겼어요~

 

 

 

처음에 너무 놀랐어요 너무 많이 나와서요.. 역시 범계곱창....대박입니다. 곱창, 대창, 막창, 염통 이렇게 나왔는데요.모둠을 많이 먹어봤던 저희는 어떻게 먹는지 순서는 당연히 알고 있었지만, 사장님께서 한번 더 말씀을 해주셨어요. 1. 염통 2. 곱창. 3.막창 4.대창 이렇게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다 익으면 부추를 깔고 거기에 올려서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너무 익으면 맛이없다고 하셨구요. 그리고 접시에 놓고 먹으면 식으니까 그렇게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거의 다먹어갈때쯤 친구가 국수를 먹고싶다고 하여 잔치국수도 시켰어요. 국물은 시원했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목이 아픈 저는 대창으로 기름칠을 왕창 하였답니다. 부추랑 함께 먹으니 느끼함이 조금 덜했고 사이다와 김치가 있으니 느낌함을 덜 느꼈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하기에 여기는 회식하기가 굉장히 좋을 것 같다라고 생각했어요. 사실 다른 곳을 가면 1차 2차 3차 돈이 따로따로 드는데요. 여기는 범계무한리필이니까 무한리필로 여러가지 음식을 맛볼수가 있어서 3차까지는 가능하겠더라구요. 1차 곱창 2차 삼겹살 3차 껍데기 이렇게하면 한 가게에서 다 떼울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잠깐 하였답니다. 아참 육회도 있잖아요ㅋㅋ 무튼 정말 맛있게 잘먹고 갔습니다. 저희는 한 접시만 먹고 더이상은 못먹겠더라구요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양이 크신 분들이나 곱창을 폭식 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저렴하게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후두염인 저도 너무 맛있게 먹고 지금은 싹 나았어요 물론 약빨이겠지만요ㅋㅋ 날씨가 비가내리는 날이여서 소주한잔을 걸치고 싶었지만, 차를 가지고 오는 바람에 못 먹었습니다. 그리고 후두염이니 술은 쫌 자제해야겠죠... 여러가지로 참 좋은 가게였습니다. 다음에도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