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 마카롱 맛집 찾는다면 봉봉

오늘은 제가 디저트 중에 제일 좋아하는 마카롱 가게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 마카롱 가게를 갔어도 맛은 천차만별이였습니다. 여기를 가기 전까지는 그냥 폭신하고 달달한 것이 마카롱이구나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주차공간은 음.. 앞쪽에 한대 정도 세울수있는 정도에요. 일단, 여기에 세우고 저는 들어갔습니다.

 

저는 클래스가 있는 주말에 방문을 했습니다. 사실 유동적으로 하신다고 하여 주말에는 꼭 먼저 전화를 주시고 가셔야 한다고 합니다. 마카롱만 판매하는 곳이 아닌 수제청과 샌드위치 등 여러가지 디저트 들을 판매하고 계셨습니다.

 

아참, 아까 전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여기는 마카롱 클래스도 따로 진행한다고 합니다.저도 사실 마카롱을 굉장히 좋아해서 만들어보고는 싶은데 시간이 안나서 못하고 있었는데 나중에 한번 듣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친구가 그랬는데 마카롱 만들기가 굉장히 어렵다고 해요. 특히나 모양잡는 것이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로 문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클래스를 하는 곳이니, 맛은 당연히 맛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는 인터넷으로도 판매를 하는가 봅니다 스마트스토어가 있네요. 카카오 페이, 제로페이도 결제가 가능한 곳이였습니다.

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카롱을 구입했습니다. 5구 세트 였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마카롱을 주셨는데요. 제가 사진을 너무나 못찍는다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 사장님께는 정말 죄송하네요 ㅠㅠ 일단, 하나하나씩 리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레몬맛과 요거트 맛이 살짝 났던 마카롱입니다. 바로 먹지를 못해서 냉장 보관을 해야하는데, 가는데 까지 시간이 걸려서 ㅠㅠ 이렇게 먹었습니다. 일단, 맛은 상큼하고 고소한 맛이 공존했습니다. 아마 상상이 안가실거에요. 먹어봐야 할 거에요..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사실 마카롱이 거기서 거기인줄 알았던 저는 여태까지 마카롱은 그냥 일반적인 거였구나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너무 과장하는거 아니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전혀 과장이 아니라는 점.

 

 

요것은 우유맛이 났던 마카롱이였습니다. 사실 이름을 알았는데,,, 까먹었,,,;; 죄송합니다. 무튼 고소한 우유맛과 겉에 있는 과자가 굉장히 푹신하고 달달해서 너무나도 좋았던 마카롱이였습니다. 제 1순위 마카롱은 잠시뒤에 나옵니다. 그래도 너무나도 맛있었던 마카롱.

 

 

이건 아몬드 봉봉 버터크림 같기도 했던 아몬드 봉봉은 이름과 동일하게 아몬드의 고소함을 표현한 마카롱인 것 같았습니다. 베스킨의 아몬드봉봉과는 전혀 다른 맛이라는건 다들 아시겠죠? ㅋㅋ 앗 이거는 잊고 영상을 못찍었네요 ㅠㅠ

요것은 돼지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이게 제 1순위 마카롱입니다. 여기 안에는 뭐 다른 곳도 딸기쨈을 넣지만 여기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다른 곳과는 다르게 그렇게 많은 쨈이 들어있지 않아서 너무 딸기맛만 강한 마카롱이 아니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더 좋았습니다. 크림과 저 과자 그리고 겉 과자와 조합이 상당했습니다. 제 개인적인 1순위.

 

요것은 가나슈 마카롱 굉장히 달달한 마카롱인데 질리지 않는,,, 너무나도 맛있는 그런 마카롱이였습니다. 겉에 과자가 그렇게 달지 않고 안에 있는 크림이 달달해서 조합이 좋았습니다. 특히나, 초콜렛이 곳곳에 박혀있어서 단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취향저격이였습니다.

 

 

총 평을 하자면, 진짜 다른 곳과는 달랐습니다. 다른 곳에는 밸런스를 맞추지 못한 곳들이 굉장히 많다라는 것을 이제야 알았습니다. 뭐, 제가 이 근처에 있는 모든 마카롱 가게를 간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다른 곳을 평가를 하기 보다는 여기는 밸런스 자체가 다른 곳과는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한 곳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과자가 너무 달지 않고 그렇다고 안에 있는 크림이 너무 달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여기에 기입된 대로 먹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최상급의 마카롱을 먹었습니다. 클래스도 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동네분들 여기서 하시면 될 것 같네요.